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노량진을 다녀왔다

노량진은 언제나 맛좋고 값싼 음식들이 즐비한다

나는 얼큰한 김찌치개가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다녀온 김치찌개 맛집

 

노량진 맛집- 백채 김치찌개

 

진짜 고기가 정말 많아서 배터지게 먹고옴

노량진에 위치한 백채 김치찌개
백채 김치찌개 메뉴 보달라세트를 주문했다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는방법
라면사리를 먼저 주신다
보글보글 빨리 익어라 생각보다 많은양
고기가 진짜 컸다 2인분인데 왜케 많어
계란말이 비쥬얼 끝장난다 진짜 맛있어 보였다
오므라이스 계란처럼 엄청 부드러웠다 한공기 뚝딱
마지막 입가심으론 식혜한잔했다

노량진 맛집- 백채 김치찌개

여기 참 괜찮았다 맛도 좋고 양도많고 진짜 맛있게 먹은듯

김치찌개도 맛있지만 나는 계란말이에 푹 빠져버렸다 아 그리고 밥은 무한이다

먹고서 또 먹고싶으면 리필을 하면된다 세상 좋은것 ㅠㅠ 

여튼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야겠다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글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