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매콤한 해물찜이 먹고싶었다

하지만 우리 동네에는 해물찜가게가 없다ㅠㅠ

 이리저리 알아보던중 내 맘에 쏙 드는 곳을 찾았다

 

영등포 맛집 - 궁중 칼국수 .아구찜 해물찜 

 

여기가 진짜 맛집이다

양평역 근처에 위치한  궁중 칼국수 .아구찜 해물찜   
점심시간이 끝나고 가서 그런지 사람은 없었다
궁중칼국수 아구찜 해물찜 메뉴
기본반찬
드디어 나온 해물찜 진짜 맛있어 보인다
낙지가 진짜 컸다 쫀득쫀득 진짜 맛있어
꽃게도 정말 많이 들었다
새우는 쫌 작았다 그래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아구까지 들어있는 해물찜 완전 좋아 
해물찜에 마무리는 볶음밥이지 진짜 배 터지게 먹고왔다

영등포 맛집 앙평 맛집- 궁중 칼국수 .아구찜 해물찜 

 

블로그에서 맛있다고 소문나있길래 다녀왔는데 만족스럽다

양도많고 맛있기도 하고 또 가고싶어졌어 

볶음밥은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또 가야지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