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고기를 먹고싶었다 그러고보니 매일 고기를 먹는거같다...

여튼 삼겹살을 먹을까 오겹살을 먹을까 소고기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양념 오지게 쎄게 들어간걸 먹고싶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

 

서울/영등포맛집 - 돼지김치구이가 진짜 대박인 '정통집'

 

진짜 대박이다 여긴 꼭 가야해

영등포 먹자골목에 위치한 정통집
정통집 메뉴
친절한 설명문구들이 적혀있다
나는 김치찌개 소짜리 하나랑 비빔국수를 주문했다
정통집 기본반찬
돼지김치구이 비쥬얼대박이다...군침이 절로 생긴다
비빔국수 이게 진짜 여기만에 별미라고한다
고기도 두툼하다
깻잎에 넣고 마요네즈까지 넣어서 먹으면 진짜 완전 꿀맛
비빔국수 이건 진짜 완전 입맛없을때 먹으면 식욕 생길듯
진짜 완전 잘 먹고 갑니다!

서울/영등포맛집 - 돼지김치구이가 진짜 대박인 '정통집'

 

진짜 오랜만에 나의 맛집을 찾았다 자극적인 맛을 원한다면 한번쯤 가보는것도 좋을듯하다

그리고 돼지껍데기도 팔고있는데 먹어보지못한게 한이된다 다음에는 국수대신 껍데기도 먹어봐야겠다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