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고기가 땡긴다 왜 이렇게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픈것인가

확실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듯하다 

하여튼 우리 동네에 있는 맛집을 소개할까한다 버스타고 가면서 간간히 본곳인데 

친구녀석이랑 다녀왔다

 

신길동 맛집 - 차돌박이가 꿀맛인 자돌풍

 

고기도 맛있는데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다 이러니 잘되지

신길동에 위치한 차돌풍
차돌풍 메뉴 (저렴하다)
차돌풍 기본반찬
세트메뉴를 주문했다 고기가 먹음직스러워보인다
차돌박이 이게 너무 먹고 싶었다고 ㅠㅠ
고기를 올려놓고 기다리는건 언제나 행복하다
맛은 우리가 얼던 그 흔한 차돌박이맛이다 다른맛이 있다고 쓰는건 가식적이다 그냥 맛있다
마지막은 깔끔하게 치즈를 주문해서 구워먹었다 

신길동 맛집 - 차돌박이가 꿀맛인 자돌풍

 

저렴하게 차돌박이를 먹고 싶다면 오시길!

무엇보다 내가 이리저리 사진을 찍으니 사장님께서 '잘부탁드립니다' 말씀하셨다

뭐 나는 리뷰쓸때 맛없는건 맛없다고 쓰고 맛있는건 맛있다고 쓰는편이라 

근데 진짜 맛있었고 사장님 알바생도 너무 친절하셨다 

우리집 앞에 있으니 또 가야지 

 

( 이 후기는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