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를 선물받았다 우와 너무 기분이 좋아 !

내가 너무 가지고 싶었던 아이패드 미니! 하지만 액정이 부셔져있는 상태다 ㅠㅠ

그래서 액정을 교체하기위해 저렴한 가게를 찾다가 발견한 곳이다

 

아이패드 액정 수리 저렴한곳 추천 - 애플카페

 

여기 최곤데?!

액정이 나간 아이패드 미니 5
부천역에 위치한 애플카페 기아자동차 건물 2층위에 위치해있다
오랫동안 영업을 해온 곳이군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았다 딱 적당한 곳이다
제품을 맡기고 대기할수있는곳이다 깔끔깔끔
열심히 수리중이시다
1시간도 안되어서 수리가 되었다 진짜 너무 빠르고 가격도 너무 적당했다
  진짜 다른곳보다 저렴하고 친절하시고 너무 좋다 

아이패드 액정 수리 저렴한곳 추천 - 애플카페

 

내가 서울살지만 여기를 간 이유는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도 좋아서 가게 되었다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애플제품도 수리를 하신다고 한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여튼 이 가게를 추천한다!

가격은 위에 사진으로 전화해보면 상세히 알려주신다!!!! 여튼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