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내가 샤오미밴드를 사고나서 여러가지 활용 방법을 찾아보고 있다

유튜브를 보다가 애플워치도 결제가 가능하게 할 수 있다는 정보를 보았다

애플워치도 가능하면 내가 가지고 있는 샤오미밴드도 가능하겠지?!

 

교통,일반음식점도 결제가 가능한 -티페리

 

이거 진짜 대박인데?!

짠! 나의 샤오미밴드에 결제가 되는 마법을 보여줄 녀석 '티페리'
결제가 되는 곳이 이렇게 많다고?! 일단 너무 만족스러웠다
이 작은 플라스틱 안에 결제가 되는 칩이 들어있다 시계에 고정은 찍찍이로 하게끔 되어있다
여분의 찍찍이
나의 샤오미밴드에 달아줬다 튀어나오는게 불편해보일 수 있겠지만 나쁘지 않다

교통,일반음식점도 결제가 가능한 -티페리

 

내가 지하철이나 버스를 탈때 사용해봤는데 진짜 완전 편하다

또 편의점에서 사용할때 티페리로 결제가 되니 진짜 완전 편안 !

카드를 안가지고 가도 되니깐 너무 편안하다는 기분이 들었다 완전 굿!!!!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