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나에겐 아이패드가 있다 아이패드엔 역시 애플펜슬이 존재해야한다

하지만 나는 애플펜슬 살 돈이 없었다 (물론 지금은 있지만)

과거엔 너무 비싼 애플펜슬때문에 저렴한 짭슬펜슬을 구매했다

 

WIWU P301 애플펜슬 -일명 짭슬펜슬

 

진짜 다 되네?

워낙 인기가 좋아서 그런지 지금은 품절됬다 ㅠ.ㅠ
해외직구로 구매한 일명 짭슬펜슬
디자인부터 완전 애플펜슬이다
전용케이스
충전단자
설명서 (읽어보진않았다 영어라서)
크기는 적당해보였다 
마이크로 5핀단자를 통해서 충전가능
애플펜슬과 다르게 끝이 동그랗다
이게 펜심인가? 펜심도 2개정도 여유분으로 더 넣어져있다

WIWU P301 애플펜슬 -일명 짭슬펜슬

 

안드로이드폰,아이폰,아이패드 모두 호환되는걸 확인할 수 있었다

애플펜슬은 아이패드만 지원되던데 ㅠ.ㅠ 젠장 

이 제품으로 글도 쓰니 꾀나 괜찮았다 물론 애플펜슬보단 아니였다 

아쉬운점은 글을 쓸때 최대한 이쁘게 쓸려고 해도 이쁘게 나오지않는다는거다 

그냥 일반적인 터치나 간단한 그림그리는정도면 괜찮을듯하다 취미용으로! 모든 제품에 호환이 되는건

정말 장점중에 최고의 장점인거 같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