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사람은 탄수화물을 먹어야 힘이 난다!!!

진짜 먹고 싶은게 너무 많아졌다 ㅠㅠ 

사무실에 있다가 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다녀온 회전초밥집

 

시흥/은계 회전초밥 맛집 - 스시오케이

 

개꿀맛이쥬~

시흥 비둘기 공원쪽에 위치한 스시오케이
모든접시가 1,700원 참 매력있네
내가 좋아하는 연어 초밥은 어디있을까?!
내가 좋아하는 연어 초밥
새우초밥인데 이거 진짜 킹존맛탱
구운연어였나?
난 연어밖에 안먹어서 같이 간 지인 초밥 사진을 찍었다
아 이거 오지게 맵다고 한다 와사비때문에!
소고기 초밥 이거 개꿀맛이쥬~
날치알 많이 넣어주시네
마무리는 우동으로!!!

시흥/은계 회전초밥 맛집 - 스시오케이

 

사실 나는 연어초밥만 먹어서 다른건 뭐 어떤맛인지 모르겠는데

같이 간 지인들이 꽤 괜찮았다고 한다

기게도 깔끔하고 가격도 착하고 혼자가서 매일같이 연어초밥만 먹고 싶은 심정이다

 

( 내돈 주고 먹고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