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은 단것이 떙길때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카페를 갑니다 카페에는 단것들이 너무 많거든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크로플을 먹으러 문래동으로 고고싱

 

영등포,문래동 카페 추천 - 크로플이 맛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여기가 진짜 존맛탱

문래동에 위치한 '에버 애프터'
들어가는 입구마저 이쁘다
은은한 분위기가 맘에 든다
이른 오후라 사람들은 없었다 그래서 더 좋았음
내가 좋아하는 크로플 (이곳이 진짜 제일 맛있는듯)
아이스초코와 함께 먹는 크로플이란 존.맛.탱!
아이스초코에 마시멜로 졸귀넹ㅋㅋㅋ

영등포,문래동 카페 추천 - 크로플이 맛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문래동에 이쁜카페들이 참 많지만 난 여기를 자주간다

크로플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시길!!

( 내 돈 주고 먹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