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와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이네요

요즘 유튜브에만 신경을 쓰다보니 ㅠㅠ 이웃해주신분들에게 너무 죄송합니다

이제 앞으로 자주 쓰도록 할께요~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홍대/성수 맛집 -함박스테이크가 맛있는 윤씨밀방

 

제가 자주 가는곳은 아니지만 어릴때부터 갔었던 맛집을 소개할께요~

홍대/성수에 위치한 윤씨밀방
안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제가 23살때 왔을때랑 비교해보면  인테리어는 변함이 없네요
짜잔 주문한 음식 등장
여긴 떡볶이를 무료로 줍니다 너무 좋아요 달고 맛있어요
윤씨밀방 함박스테이그 진짜 같이 간 동생도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너무 맛있다 윤씨밀방 파스타

홍대/성수 맛집 -함박스테이크가 맛있는 윤씨밀방

 

몇년만에 간곳이지만 맛은 변함없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세요 여기가 맛집이라서 웨이팅이 있습니다 

기다려서 먹을만큼 진짜 맛있는곳!!!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