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광장시장 강가네 떡볶이

몇달전 화제가 되었던 광장시장을 다녀왔다.

내가 예전에 갔을때는 정말 좋은 기억밖에 없었는데 왜 그랬던거지?

광장시장에 도착해서 꼭 가보고 싶었던 떡볶이집을 다녀왔음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에 가면 1시간은 기다려야 한다는 맛집의 떡볶이!

솔직히 별 기대 안했는데 진짜 맛있어서 매일 생각나게됨

오랜만에 들린 광장시장이다. 몇년에 왔을떄랑 그렇게 많이 바뀐건 없는듯하다.

여전히 주말엔 많은 사람들이 시장을 돌아다니고 있다. 한국인도 많지만 외국인이 진짜 많았음

많은 사람들이 정말 맛있다고 했던 강가네 떡볶이 광장시장 입구에 위치해 있었다.

내가 도착했을떄는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음 한 10분 기다렸다.

강가네 떡볶이 메뉴 가격이다. 나는 떡볶이+튀김 세트를 주문했다. 가격은 5000원

이것이 바로 무채로만 국물을 낸 떡볶이다. 굉장히 신기했음 물을 안넣고 무에서 나오는 물로만 국물을 만들어내다니

꼬치종류도 정말 맛있어 보였지만 밥을 먹으러 갈것이기에 간단하게 세트만 주문함!

드디어 나온 강가네 무채 떡볶이 처음 비쥬얼은 진짜 군침 돌았다. 무채가 무슨맛일지 또 소스는 무슨맛일지 진짜 기대함

한입 먹는 순간 진짜 너무 맛잇었다. 소스가 좀 특이했음 무에서 나오는 단맛때문인가? 진짜 맛있었다.

무채는 아삭아삭해서 진짜 더 맛있엇음

이 튀김도 진짜 최고였다. 야채튀김과 오징어 튀김중 고를 수 있었는데 무조건 오징어 튀김하길! 실해 아주 실해!

진짜 완전 잘먹고 왔다:) 

광장시장맛집/광장시장/강가네떡볶이

진짜 새로운 떡볶이 맛이였다. 아니 소스맛이였다. 매콤하고 달달하니 진짜 맛있었고 무엇보다 무채가 진짜 식감이 좋아서 떡볶이랑 진짜 잘 어울렸음 그리고 튀김은 무조건 오징어 튀김으로 드시길! 완전 꽉 차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