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광장 시장 형제 육회

오랜만에 다녀온 광장시장

광장시장은 언제나 먹을거리로 넘쳐난다. 몇년전에 갔을때와 변한것이 없는 광장시장

그래서 더 정감이 가는곳이기도 하다. 

오늘은 또.간.집에 나온 육회 맛집인 형제 육회를 다녀왔다.

광장시장엔 많은 육회 맛집이 있지만 

형제 육회집을 선택한 이유는 호불호가 없어서 가게 되었다

육회 맛집으로 유명한 형제 육회 (영업시간은 9시부터 10시까지)
들어오는 입구에 육회가 보여지고 있다. 그래서 더욱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느낌이 들었음!
형제 육회 메뉴이다. 나는 육회와 육회비빔밥 그리고 막걸리를 주문했다.
많은분들이 육회세트를 주문해서 드시던데 나는 다른것은 못 먹기에 육회만 주문했음!
육회가 나왔다. 노란자와 육회 색감의 조화는 정말 군침돌게 만든다.
쫀득 쫀득하고 정말 맛있었다.
같이 간 친구는 아삭아삭맛이 없다고 하는데 나는 이렇게 흐물하고 쫀뜩한 맛이 너무 맛있는듯!
육회 비빔밥은 내가 너무 고파서 시켰는데 진짜 맛있었음
혼자 오셔서 육회비빔밥만 먹는분들도 적잖히 많이 보였다.
시원한 막걸리와 한잔하면 진짜 순식간에 육회가 사라지는 마법을 볼 수 있었음:)

광장시장맛집/광장시장/형제육회

또.간.집에서 나온 집이라 많은 사람들이 몰려있는 맛집이긴 하다.

나는 맛집을 갈때 사장님들과 직원분들의 친절함을 보곤 하는데 여기는 정말 친절하시고 

사장님이 늘 웃으며 손님을 대해주시니 편안했다. 

쫀득한 육회를 맛 볼 수 있고, 간단하게 한잔하고 싶으신분들은 

광장시장 형제 육회로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