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날씨가 너무 추워졌다... 그냥 너무 춥다. 얼어 죽을꺼같다.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 오늘은 내가 카카오톡으로 주문한 물건을 보여줄까 한다. 

카카오톡으로 모든 걸 다 할 수 있다. 세상 좋아졌어 무엇보다 깜짝 놀란건 택배 상자가 너무 이뻤다.  


카카오톡에서 주문한 - 사과꽃 향기 사과즙 

 

같이 뜯으러 가보자 

노란색 상자에 담겨져서 온 사과꽃 향기 사과즙  

이걸 왜 시켰냐구? 그냥 먹고 싶어서ㅋㅋㅋㅋㅋ 가격도 착했다. 정확한 가격은 카카오톡에서 확인해보시길.

노란색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사과즙 팩이 30개나 들어있었다.  

뒷면을 보니 영양정보까지 

카카오톡에서 주문한 - 사과꽃 향기 사과즙 

 

매일 하나하나씩 먹고 있다. 목마를때 먹으니 그냥 맛있다. 맛있는데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하겠는가

내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카카오톡에서 선물하기가 되니깐 지인들의 생일때 선물용으로 참 좋은거 같다. 

케익이나 카페도 좋지만 이렇게 건강즙을 준다면 더 감사하다고 느낄꺼같다. 

광고 아니다. 내가 내돈 주고 주문한거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봅시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주문하고 남긴 후기입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