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난 전역하고나서 매일같이 운동을 해왔다 몸을 만들기위해서 운동을 한건아니고 

그냥 돼지가 안되기 위해서 운동을 꾸준히 해왔다 

근데 요즘 느낀거지만 운동하는김에 헬스보충제도 먹으면서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강해졌다

그래서 난생 처음으로 구매한 나의 첫 헬스 보충제 

 

헬스보충제 추천 - 뉴트리코스트 웨이 wpc

 

제티인줄 알았다

택배가 가장 빠르다는 쿠팡에서 주문을했다
처음먹어보는거라 무슨맛을 고를까 고민하다가 초코맛을 구매했다
헬스보충제는 단백질이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그래서 먹는건가?
이걸 물에다가 먹을까 우유에다가 먹을까 고민했는데 물에다 먹어도 맛있더라
매일같이 운동하고서 먹는 헬스보충제는 꿀맛이다

헬스보충제 추천 - 뉴트리코스트 웨이 wpc

 

나같은 일반인은 어떤 헬스보충제가 좋은지 잘 모르지만 

사람들의 구매후기나 평점을 보고 블로그 글을 보고 고르면 좋은 헬스보충제를 구매할 수 있는듯하다

아직 먹은지 일주일밖에 안됬지만 맛은 초코맛이라 누구나 좋아할듯하고 가격도 나쁘지않고 

이제 몸에 변화만 기다리면 되는건가?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