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젠장 요즘 시국이 시국인 만큼 사람들이 많이 있는곳은 잠시 휴업을 하기도 한다

내가 다니는 헬스장도 임시 휴관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어찌하지 운동을 안해야하나? 안하면 내가 돼지가 될꺼같은데?라는 생각에 불안했다

뭐 길어야 한달이라고 하니 집에서 운동을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구매한 운동기구

 

운동기구 아령 추천 - 이고진 블랙육각 덤벨 아령

 

이거하나면 어깨,가슴,하체운동 끝인걸?

쿠팡에서 주문한 아령 5kg 가격이 일단 너무 착하다
하루만에 온 쿠팡 배송 역시 빠르다
택배는 박스 하나에 아령 두개가 들어서 왔다 아령 두개만 해도 10kg이네?근데 무료배송 ㅋㅋㅋ
육각아령이라서 그런지 땅에 놔도 굴러가지 않는다 헬스장껀 모두 둥글둥글한데
이제 이 아령으로 열심히 집에서 운동을 해야겠다!

운동기구 아령 추천 - 이고진 블랙육각 덤벨 아령

 

집에서 간단하게 가슴,등,어깨,하체 운동하기 좋은 아령인듯하다

가격도 저렴하고 잡는 그립감도 좋았다 다만 철가루가 안에서 잔뜩들어있는거같았다 소리가 난다 

나는 이제 이걸로 집에서 오지게 운동을 해야겠다! 빨리 헬스장아 문 열어라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