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남이섬은 정말 좋은곳이다. 왜냐? 서울이랑 가까우니깐 자주 가게 된다.

또 남이섬 근처에는 닭갈비 음식점이 정말 많다.

그래서 어딜 들어가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되는데

그냥 사람많고 가게가 이쁜곳으로 가봤다. (사람이 많다는건 맛있다는 거니깐?)

남이섬 닭갈비 맛집 - 남이섬 꼬꼬 춘천 닭갈비

이름부터 귀여운 꼬꼬 춘천 닭갈비집 같이 먹으러가즈아아아아~!

남이섬 입구쪽에 위치해있는 남이섬 꼬꼬 춘천 닭갈비집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
테이블 수는 정말 많았다.
사진에선 잘 안보이지만 메뉴와 가격표다
닭갈비를 맛있게 먹는법이라 그냥 익혀서 먹으면 되는거아닌가? 배가 고프면 다 맛있다
기본 밑반찬
닭갈비 비쥬얼~
익혀줍니다.
맛있겠다 ㅠ.ㅠ 양배추도 많고 닭도 많이 들어있었다.
새빨간 닭갈비 맛있어보인다.
춘천막국수~ 닭갈비랑 같이 먹어야지 꿀맛이지

남이섬 닭갈비 맛집 -남이섬 꼬꼬 춘천 닭갈비

 

맛있게 잘 먹었다. 밑반찬도 괜찮고, 닭갈비 맛도 좋고 맛있게 잘 먹었다.

뭐 맛 평가 주저리 주저리 하는것보단 한마디 말이면 되지않는가?

그냥 맛있었다. 기본적인 닭갈비맛에 충실한 집이였던거 같다.

연예인분들도 많이 온 집인거같아서 사람들이 더 많이 오는거같기도하다.

남이섬 들어가기전 출출한 배를 이곳에서 채우고 여행하는것도 좋을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