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홍대를 갔는데 조개구이가 먹고싶었다. 그래서 폭풍 검색을 했다.

결과는 한곳밖에 안나왔다. 블로그 글도 별로없고,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던중

배속에선 빨리 조개 먹어달라고 소리를 치고 있었다 그래서 갔다

 

홍대 조개구이 -야한포차&조개구이

 

야한포차는 이름이다. 그냥 조개구이집인거다. 먹으러가자

홍대입구역에서 보도 10분거리 '야한포차 &조개이야기'
가리비
키조개
뜨거워서 입 벌어지는 우리 조개친구

홍대 조개구이 -야한포차&조개구이

 

그냥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다. 배가 고파서 그런지 몰라도 난 맛있게 먹었다.

가격은 정확히 써놓진 못했는데 대략 5만원 안으로 먹은거같다. 음료수와 술포함해서 인거같다.

그럼 나는 다음 포스팅때 오도록 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