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운동하자 운동하자'

하지만 요즘따라 많이 먹게 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나봄)

나는 개인적으로 느끼한것을 진짜 좋아한다.

매운것보단 느끼한것이 짱이다. 즉 동양음식보단 서양음식을 좋아하는듯

 

강남역 맛집 - 미즈컨테이너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미즈컨테이너
분위기 짱이다.
인테리어가 빈티지스러웠다.
미즈컨테이너 가격표
갑자기 설명충?
미즈컨테이너에서 제공하는 빵이다. (진짜 부드럽다 입에 분명 넣었는데 사라졌다.)
느끼한 음식엔 콜라가 짱이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처음에 비쥬얼보고 우웩 이랬지만 맛은 진짜 최고
먹고싶은 비쥬얼이 아니지만 한입 먹는 계속 먹게 된다.
새우 완전 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크림파스타
사진보니깐 또 먹고 싶다.
마무리는 아이스크림으로!

강남역 맛집 -미즈컨테이너에서 정말 맛있게 먹고왔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나쁘지 않고,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야할듯하다.

내가 갔을때 20분정도 기다렸다가 먹었다. 아마 저녁시간대가 되면 더 기다릴꺼같다.

강남역에서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싶다면 당장가길 바란다. 난 다음에 또 가야지

여러분들에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