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몸보신을 좀 하고 싶었다 

고기를 먹을땐 매번 돼지고기만 먹어서 다른 고기를 먹고 싶었다 

그래서 2020년 나에게 첫 선물을 했다 바로 한우 선물을 !!!

 

여의도맛집/ 회식장소추천/ 창고43 한우 

 

진짜 내 인생 존맛탱 맛집을 찾은거같다 (비싸서 자주는 못감..)

여의도에 위치한 창고43 (한 건물에 2개의 창고43이 존재한다)
2층이 새로 리모델링한곳이라고한다
맛집으로 가는 계단
얼른들어가자
가게 앞에 있는 선물로 한우 (개비쌌다)
가게 내부는 새로 리모델링해서 진짜 고급졌다
룸형식으로 되어있는 창고43
창고43 메뉴 1 (창고스폐셜 2인분과 설화 등심 1인분을 시켰다)
창고43 메뉴 2
창고43 메뉴 3
기본반찬들
고기와 함께 먹는 야채
창고스폐셜 2인분 (색감보소)
넓적한 냄비에 올라가있는 기름덩어리
고기는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신다 
진짜 입에 넣자마자 고기가 사라졌다 육즙도 진짜 대박이고 진짜 역대급이였다
창고43 비빔냉면 맛은 있지만 괜히 시켰다 왜냐면 소고기가 더 맛있으니깐!
감자도 구워주시는데 이것 또한 별미
창고 43에서 가장 비싼 설화등심 (확실히 생긴게 다르다)
빨리 먹고 싶다
진짜 이건 완전 부드러웠다 맛이 진짜 달라 넘나 맛있는거 ㅠ.ㅠ
남은 파절이와 함께 넣어서 먹으니 소고기가 더 맛있었음
 진짜 오랜만에 고급진 고기먹고 온 기분이다

여의도맛집/ 회식장소추천/ 창고43 한우 

 

내가 한우를 많이 먹으러 다니진 않았지만 진짜 너무 맛있었다 

육즙과 맛 분위기 직원분들의 친절 뭐 하나 빠지지 않았다

비록 나의 지갑은 비어갔지만 배는 든든했다 

룸으로 되어있어서 가족외식,회사모임 등등 여러가지로 좋을듯한 맛집이다 

다음에 또 갈려면 돈 열심히 벌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