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꾸덕꾸덕한 음식들이 땡긴다 

꾸덕한 음식이라고 한다면 느끼한걸 말한다 

우리 동네에 왠만한 꾸덕한 음식은 다 먹어봤다 그래서 색다른 곳으로 가고 싶었다

 

문래동 맛집 루프탑 레스토랑 - 옥상나들이에서 파스타와 샐러드

 

개조심?!

문래동에 위치한 루프탑 레스토랑 (찾느라 애먹었다 간판이 없어서)
요런요런 이벤트도 하네 (난 인스타나 페북을 안하니깐)
가게안은 굉장히 분위기 있었다 연말에 다녀와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풍긴다
대형 빔프로젝터도 존재한다 (여기에서 축구보면 개꿀일듯)
깔끔한 세팅
인터레어 하나하나가 돋보였다
귀염뽀작한 산타들이 있었다
옥상나들이 메뉴 1
옥상나들이 메뉴 2
옥상나들이 메뉴 3
옥상나들이 메뉴 4
개무서웠다 처음에 가게안에 들어왔을때 인형인줄 알았는데 큰 허스키가 있었다  (강아지 무서워하는분들은 조심)
주문한 리코타치즈샐러드가 나왔다 
치즈랑 함께 먹는 야채는 언제나 존.맛이다
해물로제파스타 (맛있었다 맛있는건 부연 설명이 필요없는법)
크림파스타 (크림파스타를 너무 먹고 싶어서 진짜 나온지 10분만에 사라진거같다 그만큼 맛있었음)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정말 배불러 죽을뻔했다

문래동 맛집 루프탑 레스토랑 - 옥상나들이에서 파스타와 샐러드

 

이런 분위기 좋은 집이 있는걸 동네에 살면서 처음알았다  

물론 나의 동네에서 20~30분정도 걸어서 가야되지만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을 했다

가격도 좋고 분위기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특별한날 커플끼리 오면 좋을법한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