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엊그제 용산으로 영화 '백두산'을 보러 갔다왔다

너무 기대를 많이 한탓인지 크게 재미는없었다 ㅋㅋㅋㅋㅋ

영화가 끝나고 배가 고팠다 고기가 먹었다 폭풍 검색 후 발견한 고깃집

 

용산역 맛집- 제주아방

 

입에서 고기가 사라졌다

용산역맛집 -제주아방
꽤 늦은 시간이였는데 사람들이 하나둘씩 오고 있었다
제주아방의 메뉴 나는 오겹살 2인분을 시켰다
불판이 깨졌다 인테리어인가?
밑반찬은 심플이즈심플 (파절이가 레전드다)
오잉? 순두부찌개가 나와서 놀랬다 그냥 주는거란다
난 순부두찌개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순두부찌개는 맛이 진짜 대박 다 먹었다 ㅋㅋㅋ
오겹살이라서 그런지 두꺼웠다 좋아좋아
고기때깔도 좋아
진짜 고기 먹는순간 ㅋㅋㅋ표정이 변했다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진짜 배불리 잘 먹었다

용산역 맛집- 제주아방

 

용산역 주변엔 깔끔한 고깃집이 여기 하나밖에 없는거 같다

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특히 직원분들의 친절이 너무 좋았다

다음에 또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