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시국에 일본 덮밥을 먹고 싶었다 

이시국에 일본 메밀을 먹고 싶었다 

그래서 다녀왔다 

 

홍대맛집추천- 일본식 덮밥 전문점 닝교초식당 

 

이시국에라는말은 언제 끝날련지ㅠㅠ

홍대에 위치한 닝교초 식당
​닝교초라는말은 무슨말일까? 
2층에 위치한 식당
날이 좋았다
가게안은 너무나도 깔끔하다
일본 덮밥 전문집에 왔으니 덮밥과 모밀을 시켰다
돈까스 덮밥의 비쥬얼이 참 신기했다 위에 올라간 노란색 음식때문에 그런가? 저것은 계란이다
시원한 모밀 이건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다
덮밥과 모밀은 진짜 최고의 조합인거같다 맛은 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무말랭이와 함께 덮밥을 먹으면 개 꿀맛이다

홍대맛집추천- 일본식 덮밥 전문점 닝교초식당 

 

홍대에는 역시 맛있는것이 많다 오랜만에 돈부리를 먹어서 넘나 맛있다

가게도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다음에 또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