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다 크리스마스 뭐 별거있는가 

맛있는거 먹고 잘 쉬면 되는 날이다 ㅋㅋㅋㅋㅋ

작업할께 있어서 카페를 갔다가 존맛탱 음료를 찾아서 글을 쓰게된다 

 

요거프레소 겨울음료 -메리딸기 메리초코

 

나온지 꽤 된 제품인가?

신도림에 위치한 요거프레소
우리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
요거프레소 겨울음료
온갖 음료앞에 메리가 붙어있다
메리초코와 메리딸기
비쥬얼부터가 존맛탱느낌이 난다
위에 있는 과자같은게 너무 맛있었음
특히 이거! 어디서 파는지 아는사람?!
요거트랑 같이 먹으면 개꿀맛이다
메리딸기 딸기가 꽃처럼 데코되어있다
내가 먹어보진 못했지만 그냥 맛나보였음

요거프레소 겨울음료 -메리딸기 메리초코

 

요거프레소 카페는 잘 안갔는데 이 음료 맛보고 나서 자주 갈듯 

내가 초코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메리초코는 진짜 맛있었다 

근데 이거 겨울음료라... 봄이 되면 사라지겠네?! 젠장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