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느끼한 음식이 너무 땡낀다 그래서 파스타집을 많이 알아보고 먹으러 다닌다

오랜만에 연남동에 갔다왔는데 너무 좋은 파스타집이 있어서 소개할까 한다

 

연남동 파스타 맛집 -다옴383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그냥 좋았던 맛집

연남동의 위치한 파스트 맛집 다옴383
웨이팅이 있었다 한 20분정도 기다린듯
가게 안에 장식된 와인
인스타에 올리면 사장님이 탄산음료를 주신다고 한다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않았다 연남동이 거의 다 그러니깐~
난 느끼한 파스타를 먹고 싶었다 그래서 주문한 크림파스타와 크림스테이크
그냥 세팅이 이뻐서 찍어봤다
이 빵 계속 먹고 싶었다 넘나 맛있쪙
끼한 음식엔 역시 탄산 ! 콜라보다는 자몽에이드를 시켰다
주문한 음식 등장!
크림파스타는 정말 내입에 안성맞춤이였다 그냥 넘나 맛있어 ㅠ.ㅠ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다
큐브스테이크였나? 이것도 존맛탱 크림파스타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진짜 맛있었다
 육즙이 장난 아니였음 진짜 맛있어 

연남동 파스타 맛집 -다옴383 

 

연남동은 언제나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많다 

그중에서도 먹을거리가 정말 많은데 오늘 좋은 맛집하나를 알아둔거 같아서 좋다

가게 직원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고 다만 아쉬운게 있었다면 공기밥을 팔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왜냐면 크림파스타에 비벼먹고 싶었기때문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