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스트레스도 많이 쌓이고 해서 매운것을 먹고 싶었다

그래서 극한의 매움이 있는 한신포차 닭발을 먹으러 가려고했는데

왠걸? 사라졌다 장사가 안됫나 주변에 닭발집이 있을까 하고 검색!!!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 화닭발

 

여기 인생 맛집될듯

구로디지털단지역 - 화닭발
이른 저녁이라 사람들이 없었지만 시간이 갈수록 만석이 되었다
화닭발에 메뉴들1 (나는 국물닭발과 계란찜을 시켰다)
화닭발에 메뉴들2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많이 못먹기에..)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도 준다
매운맛을 잡아줄 쌈무
국물닭발 등장! (매운맛은 보통으로 했다)
닭발 맛은 진짜 맛있다 ㅠ.ㅠ 중독성있는 양념때문인지는 몰라도 진짜 맛있었다
처음엔 맵지 않았는데 계속 먹다보니 매웠음 근데 중독성있는 매운맛이다 진짜 맛있어 ㅠ.ㅠ
매운맛을 사라지게 할 계란찜 이것도 존맛
나온지 30분만에 다 먹어버렸다
그래서 주문한 볶음밥!
치즈 볶음밥 진짜... 이것은 진리다 이것도 다 먹었어 ㅠ.ㅠ 돼지
늘어나는 치즈 진짜 미치는줄알았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 화닭발

 

진짜 나의 인생맛집을 찾은듯하다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조금 외진곳에 있지만 

걸어서 10분도 안걸린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닭발의 맛은 정말 잊을 수가없다 

스트레쓰가 다 사라지는 듯 사람들이 많이 와서 조금 이른시간에 가는걸 추천한다 

늦게가면 자리없음 기다려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