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내 지갑이 가벼워 지는 소리가 들린다 

요즘 아이패드도 사고 각종 장비사느라 나의 지갑은 거지이다 

거지여도 먹을것은 포기할수가없다 왜냐면 먹는 즐거움은 늘 행복하기에!!!

 

용산역 맛집- 스테이크 & 부대찌개 브라더스

 

두개의 존맛탱을 동시에?

용산역에 위치한 스테이크&부대찌개 브라더스
메뉴
각종할인행사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나는 설렜다 존맛탱 음식 2가지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마음에 설렛다
부대찌개 무난무난하다
뜨끈한 국물에 시원한 야채 그리고 햄까지 맛은 무난무난
스테이크가 나왔다 내가 생각했던 비쥬얼이다
고기도 완전 두툼
완전 맛있어보이네 사진만 맛있어 보이는게 아니라 실제로도 존맛탱!
진짜 배 터지게 먹고왔다

용산역 맛집- 스테이크 & 부대찌개 브라더스

 

이 존맛탱 음식 2가지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했다

맛은 무난무난했다 특별한 맛이 있는건 아니고 그냥 이 2가지를 동시에 먹을 수 있음에 감사했다

처음에 봤을때 조합이 괜찮을까 생각했는데 생각외로 좋았다 원래 맛있는거니깐 

스테이크와 부대찌개가 동시에 먹고 싶을때 가보는것도 좋을듯!!!! 난 다음에 또 갈꺼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