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늦은 저녁 9시 너무 배가 고팠다 그렇다고 많이 먹기엔 부담스러운 시간대였고

적게 먹자니 내 배가 자꾸 더 먹어달라고 할꺼 같았고 고민하던 찰나에 발견한 집

 

새마을식당- 7분돼지김치찌개

 

정말 7분안에 나오는건가? 아니면 7분안에 먹으라는건가?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새마을식당
늦은 저녁이라 사람들이 없었다
고기를 먹고 싶었지만  나의 입이 계속 더 달라고 할꺼같아서  참았다 
나는 7분돼지김치찌개와 계란찜을 시켰다
기본반찬
내가 제일 좋아하는 김가루
1인분이 아닌 2인분 공기밥
이집은 계란찜을 잘한다
드디어 나온 7분돼지김치찌개 (꿀꿀이 죽인줄 알았다)
흰 쌀밥에 7분돼지김치찌개를 붓고, 김가루를 넣고 비볐다
 말그래도 밥도둑 녀석이다 진짜 뻥안치고 10분안에 먹었다 (역시 난 돼지인가)

새마을식당 -7분돼지김치찌개 

 

간단하게 먹기 참 좋았음 사실 뭐 간단하지도 않다 다 먹고나니 내 배가 찢어지는줄 

고기의 비율이 적절하게 비계와 살코기로 이루어져있어서 맛있었고, 무엇보다 김가루가 무한으로 제공되니 행복했음 점심식사로도 휼륭했고 저녁에 먹기에도 참 좋은듯하다 

 

다음엔 고기먹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