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고기는 언제나 먹어도 진리이다 그렇지 않은가? 안질린다 3끼 모두 나는 고기를 먹을 수 있을꺼같다

강남역쪽에서 허기진 배를 찾을려고 맛집을 찾아봤다 

오지게 길을 걷다가 발견한 고급져보이는 고깃집이 눈에 띄었다

 

강남역 맛집- 대통령 삼겹살

 

대통령이 먹는 삼겹살인가?!

강남역 맛집-대통령 삼겹살
삼겹살구이 전문점이라고 한다 (앞에 뭐라고 써져있는거지? 지금 봤다)
안에 들어서니 대나무가 보였다 대나무가 컨셉인가봄
삼겹살과 와인을 같이 파는곳이였다 삼겹살과 와인은 궁합이 좋은가?
대통령 삼겹살 메뉴들 1
대통령 삼겹살 메뉴들 2
대통령 삼겹살 메뉴세트 3 (가격은 착하진 않았다 맛있으니깐 가격은 패쓰)
각종 소금들이 있다 소금의 종류가 이렇게 많다니
기본세팅
세트메뉴 1 시켰다 고기가 완전 두툼 
진짜 맛있겠다
고기는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셨다 소금이 어쩌구 저쩌구 설명해주셨는데 다 맛있다는 내용!
고기 두둠한거 보소
삼겹살엔 역시 비빔냉면이지!
나의 배를 채워줄 탄수화물 공깃밥도 시켰다
이렇게 쌈에 싸서 먹으면 정말 개꿀맛!!!

강남역 맛집- 대통령 삼겹살

 

내가 가본 삼겹살집중에 탑5안에 드는거같다 고기 식감도 굿! 청결도 굿! 직원분들의 친철도 굿!

또 가고싶은곳이였다 특히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싶었음 ㅠ.ㅠ 

고기 뷔페만 가보는 나로써는 완전 최고의 삼겹살이였다 다음에 또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