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냉면은 언제나 먹어도 존.맛이다.

나는 여름에 냉면을 별로 먹질 못했다 아니 아예 못먹었다

왜 못먹었을까....(치킨만 먹은듯)

그래서 냉면이 먹고 싶어서 다녀왔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숯불고기 주는 냉면집

 

냉면도 먹고 공짜로 숯불고기도 주는 집이다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멀지않는 곳에 위치한 냉면집
점심시간이 지나고 가서 그런지 한적했다
이 테이블에 앉아서 냉면을 쳐묵쳐묵할꺼다
냉면을 시켜도 고기를 주고 비빔밥을 시켜도 고기를 준다
물과 온육수는 셀프다 니들이 움직여서 먹으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정수기는 옛 고등학교에서 보던 정수기였다 반가웠다 
냉면보다 먼저나왔던 숯불고기
물냉면
비빔냉면

나혼자서 먹지않았다 두명이서 먹은거다 (보기보단 내가 많이 먹질 못한다 자주먹어서그러지)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숯불고기 주는 냉면집 (육쌈냉면)

 

나쁘지않은 집이였다 냉면의 맛은 참 좋은데 고기가 살짝 아쉬웠다

퍽퍽하다고 할까나? 뭐 공짜로 주는 고기니깐 다먹었다 

내가 공짜를 좋아해서 살이 찌나보다 나중엔 대머리가 될거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