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님들은 홍대가면 뭐하세여? 클럽? 맛집? 버스킹구경? 

지금까지 나는 홍대에 가면 뭐했지 생각해보니깐 오로지 먹으러만 갔음...

20살때부터 홍대를 가봐서 구석구석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음...

디저트카페중에 진짜 여심저격할만한 카페가 있었음..... 여친/썸녀 데리고 가면 좋아할듯

 

홍대 디저트카페 -딩가케이크

홍대 딩가케이크 카페가 동화 속 집처럼 생겼다
내부를 들어오니 더 이뻤다
남자분들보단 여성분들이 더 많았던 딩가케이크  사실 남자끼리 카페를 잘 안오긴하죠?ㅋㅋㅋ
케이크 비쥬얼이 진짜 먹고 싶게 생겼음...
딩가케이크 메뉴들 (왜 영어로 만듬?)
진동벨도 넘나 이쁜것~
야외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다 날씨도 좋고~
주문한 케이크와 음료가 나왔다
피자케이크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쩐다
 기존 빵집에서 먹던 케이크랑은 완전 다른맛이였다 

완전 존맛탱!!! 여자친구 데리고 가면 정말 좋아할듯 

여기 카페에 오신분들 10명중 9명은 사진찍으러 오시는분들이 많은거 같다 분위기가 좋으니깐~~~~

다음에 또 가서 다른 케이크 먹어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