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타임스퀘어는 우리 동네이기때문에 자주 간다

타임스퀘어에 자주 가는 이유는 전자제품과 영화 그리고 먹을것을 먹으러 간다

요즘 타임스퀘어가 새단장을 해서 음식점도 새로운곳이 많이 생겼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먹으러 다녀왔다 돼지이기때문에

 

타임스퀘어 맛집 -풍국면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풍국면'
이른 저녁이지만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풍국면의 메뉴들 풍국면이라고 해서 중국음식인줄 알았던 1인....
세트메뉴가 있길래 풍요롭게 먹고싶은 마음에 풍요셋트와 만두를 추가로 주문했다
별표국수 국수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듯한 맛이다
꼬막해초비빔밥 꼬막비빔밥인데 꼬막은 별로없었다 그래서 양념맛은 꿀맛
난 만두 충이기때문에 만두를 시켰다 만두는 5분도 안되서 사라졌다 맛있다는거겠지
타임스퀘어 맛집 '풍국면'

내가 생각했던것처럼 맛있진 않았다 꼬막 비빔밥을 너무 먹고 싶었는데 꼬막이 별로 없었다

그래도 만두만큼은 맛있었다~ 다음엔 만두만 먹으러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