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점점 커지는 나의 몸뚱아리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다 그래서 나의 몸뚱아리는 매일 커질뿐

오늘도 다녀왔다 인생맛집 !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교대이층집

 

교대에 있는거냐구? 아니 ㅋㅋㅋㅋㅋ구디에 있는데?

구로디지털단지역쪽에 생긴 교대이층집은 고깃집이다
가게 안을 들어서니 복고풍의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구디는 회사원들이 많다 그래서 늦은 시간에도 가게는 사람들이 많다 
인테리어가 마치 어릴적 할머니집에 온 기분이 들었다
교대 이층집 메뉴판 1
교대 이층집 메뉴판 2
불판이다 깔끔하네
고기를 시키니 그냥 주던 탕이다 샤브샤브인가? 그냥 공짜다
기본반찬도 깔끔하게 나온다
내가 주문한 꽃삼겹살 왜 꽃 살겹살인지 모르겠지만 꽃처럼 생기지 않았다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신다 좋네 좋아
비빔냉면 고기랑 먹을때 아주 맛있었다 무난한 비.냉
간판이 이뻐서 찍어봤다
마지막 가는길 아이스크림이 있었다 진짜 개 부드러웠음.... 진짜 맛있던데? 베라보다 훨씬 맛있었다 우유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부들부들 부드러움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교대이층집

가게가 생긴지 별로 안되서 그런지 깔끔했고 고기도 맛있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꽃삼겹살보단 

일단 삼겹살이 더 좋은듯하다

꽃삼겹살은 얇거든.... 씹는 식감이 없다랄까? 그래서 맛있었음!!! 다음에도 또 가고싶기도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