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등뼈찜을 먹고 싶었다.

내가 알고 있는 등뼈찜 잘하는 집은 이사를 가버렸다 동네에는 없어졌다구 ㅠ.ㅠ

그래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가게 된 등뼈찜 가게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누리마을 감자탕&등뼈찜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누리마을 감자탕&등뼈찜
메뉴는 비싼건가? 뭐 비싸면 어떤가 맛있으면 장땡임
테이블은 요로케 생겼다
기본반찬
드디어 내가 먹고싶었던 등뼈찜이 나왔다
색깔 참 이쁘네
당면이 진짜 맛았다.근데 이정도 양이면 4명이서 먹어도 배터지게 먹을듯하다
살코기가 정말 두툼하게 있어서 내 배까지 두툼해졌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누리마을 감자탕&등뼈찜

 

정말 맛있게 먹고 왔다. 근데 난 뼈찜이라고 해서 국물이 없을 줄 알았는데

내가 예전에 먹은건 국물이 없어서 너무 맛있었는데 뭐 여기도 맛있었다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