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지난주 일요일 어디론가 가고싶어서 전주에 다녀왔다.

전주하면 먹방여행이라 오지게 먹고 온듯하다.

덕분에 살도 많이 찐거같다. 전주여행하면서 정말 맛있었던 음식이 있었던 맛집을 소개할까한다

 

전주맛집 - 베테랑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서서 먹었던 곳, 덕분에 땀도 오지게 흘렸던 그곳

 

전주맛집 -베테랑 가게이름때문에 영화가 생각나는건 나뿐인가?
가게 옆 자전거가 세워져있었는데 나름 이쁘게 찍혔다
점심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메뉴는 그리 많지않았다. (맛집은 메뉴가 별로 없는법)
역시 맛집이라 밑반찬도 많지 않았다
나는 만두와 쫄면을 시켰다. 이곳은 칼국수가 그리 맛있다고 하던데 나는 그냥 쫄면이 먹고 싶었다
배고파서 사진이고 뭐고 빨리 먹고싶었다
응? 양배추밖에 보이지 않아서 나는 잘 못 온줄 알았다
비비고 나니 쫄면이 보였다
만두랑 함께 먹으면 진짜 존.맛.탱

전주 맛집- 베테랑

 

정말 맛있게 먹고 왔다. 특히 나는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두판 먹고 왔다.

쫄면은 그저그랬던...하지만 만두때문에 쫄면이 산 기분이였다.

다음에 가면 칼국수도 먹어봐야겠다. 칼국수를 안먹은건 더워서 안먹었을뿐...

여튼 다음 포스팅때 보도록 합시다.!!!

 

 

(댓글은 긔긔완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