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벌써 추석이 끝나가고있습니다 연휴가 이제 내일이면 끝

말도 안돼!!!!ㅠ.ㅠ 갑자기 스트레쓰가 밀려온다...

스트레쓰받을때는 맛있는걸 먹으면 다 풀리지요?!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영등포역 맛집 - 구공탄 곱창

영등포 구공탄 곱창집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은 진짜 많았다
메뉴는 나를 만족시키기 충분했다
계란후라이 무한리필이다 하지만 내가 직접해먹어야한다
주먹밥 진짜 존.맛.탱
치즈와 함께 있는 곱창을 주문시켰다
흡사 피자같은 느낌
곱창이 숯불향이 나서 너무 맛있었다.
늘어나는 치즈 늘어나는 내 뱃살
이렇게 한입 싸먹으면 진짜 입에서 춤을 춘다

영등포역 맛집 - 구공탄 곱창

 

진짜 맛있었다. 지금까지 먹어본 곱창중에 진짜 맛있었던거 같다.

곱창도 숮불향도 나고 특히 계란후라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좋았다.

다음에 또 가야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