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새로운것을 먹으러 많이 돌아다닌다 몇일전 미우새 재방송을 보다가 

홍자매가 먹는 핫도그가 너무 먹고싶어서 인터넷을 뒤져봤다 

이건 무조건 먹어야겠다라는 생각으로 다녀왔다 

 

강남맛집- 미우새 홍진영 핫도그 강남 핫도그찹찹 ChopChop

 

핫도그가 이렇게 맛있어도되?

 

강남역에 위치한 핫도그 찹찹
인스타 업로드시 콜라 1개 무료라고 한다 나는 이걸 나올때 봤음
홍자매가 치팅데이때 온 핫도그집!
가게 내부는 진짜 컷다 이게 핫도그 집인가 싶을정도로?
포토존이 존재했다 하지만 아무도 사진을 찍지않았다
핫도그만 파는건 커피도 판다 카페라는 개념이 더 큰거같다
핫도그 종류도 엄청 많았다
나는 어떤걸 먹을지 고민하다가 케이준감자모짜와 모짜소세지를 주문했다
세트로 시키면 이렇게 콜라도 함께 즐길수있다
핫도그 비쥬얼 얼른 먹고싶었다 
컵에 있는 캐릭터가 넘 나 귀엽다
케이준감자모짜 이게 진리인거같다 개 맛있음
늘어나는 치즈보소
각종 소스들이 즐비했다
핫도그를 다 먹고 뭔가 부족해서 두개 더 시켰다 버터콘,킹새우 핫도그
버터콘은 개인적으로 내 취향이 아님! 옥수수 향이 강했다
새우 핫도그에 들어있는 새우 새우 핫도그는 개인적으로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맛이였다 넘나 바삭해

강남맛집- 미우새 홍진영 핫도그 강남 핫도그찹찹 ChopChop

 

핫도그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줄몰랐음 내가 명랑 핫도그도 먹어봤는데 찹찹이 내 취향이였음

종류도 많고 특히 카페식으로 되어있어서 커피도 팔기도 하고 출출하면 핫도그도 먹으면 되고 

핫도그맛은 정말 존.맛.탱!!!! 종류별로 다 먹고싶을정도였으니... 다먹게되면 나의 지갑은 텅텅...

여튼 맛있게 먹었습니다

시간이 되시면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도 한번 놀러와주세요!

https://youtu.be/VXjz-27GaC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