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번 맛집은 내가 먹고나서 진짜 이런곳이 있었어? 

개맛있네? 개 많네? 라고 오지게 말했던 곳이다

 

용산역 맛집 - 장독대 김치찜 김치찌개

 

배불리 여러가지 먹고싶은 사람들이여 가라 

 

용산에 위치한 장독대 김치찜 김치찌개
깔끔한 테이블
역시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은 오지게 많았다
장독대 김치찜 김치찌개 메뉴1
장독대 김치찜 김치찌개 메뉴2
장독대 김치찜 김치찌개 메뉴3 (나는 김치찌개와 김치찜 세트를 시켰다)
완전 푸짐하네
김치찌개는 진짜 진국이였다
김치찜은 살짝 아쉬웠당
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제육볶음 무난무난
흰쌀밥이 아니라 잡곡밥이네?! 
마른김 싸먹기 좋다 ㅋㅋㅋㅋㅋㅋ
김치찜이 조금 아쉬운 이유는 조금 쪼려졌다면 좋았을듯하다
보글보글
진짜 김치찜 존맛탱 ㅠ.ㅠ
고기도 완전 많음 
마지막은 역시 김치찌개에 라면 넣어서 마무리하기

용산역 맛집 - 장독대 김치찜 김치찌개

 

진짜 완전 배불리 먹고 왔다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이런 맛집을 지금 알게 되다니... 근데 주변에서 본적이 없는데 체인점이 아닌가보다

여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