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근래에 감기몸살이 심하게 걸려서 먹을것도 제대로 못먹었다 

아직까지 감기기운이 남아있어서 미춰버리겠다 

어느정도 나은거 같아서 매운음식이 너무 땡겼다 엽떡을 먹을까 신전을 먹을까 

1분을 고민하다가 발걸음을 움직였다

 

영등포역 맛집 - 신전떡볶이 

 

역시 떡볶이는 신전이지?!

영등포역 바로앞에 위치한 신전떡볶이
1층 2층으로 나누어져있는 신전
신전떡볶이 메뉴 1
신전떡볶이 메뉴 2
신전떡볶이1인분+모든튀김+김치참치컵밥+치즈 김밥 = 16000원
이것이 완벽한 신전조합이다
신전떡볶이 진짜 최근에 신전에 빠져서 여기 떡볶이만 먹는거같다 맵긴 매움
에게? 컵밥이 다른지점보다 작은듯한 기분이 들었다
비벼비벼 
모둠튀김 김말이,만두,오뎅 튀김이 모두 들어가있다
치즈김밥 진짜 이건 제일 존맛탱
단무지는 따로 돈을 내고 사먹어야한다 500원 좀 충격이였음
아주 잘 먹었다

영등포역 맛집 - 신전떡볶이 

 

지점마다 레시피가 좀 다른건가? 강남점을 최근에 다녀온적이 있는 맛이 다른거 같다

영등포점보다 강남점이 더 맛있었다고 할까나? 물론 맛없다는건 아니다

그냥 강남지점이 더 맛있었다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