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나는 피자를 굉장히 좋아한다 하지만 난 피자 한판을 다 못 먹는다 

생긴거랑 다르게 너무 못먹는다 그래서 화가난다 많이 먹고싶은데 

오늘은 어디 맛집을 가볼까 검색중에 발견한 이색 피자 맛집

 

신사역 가로수길 이색 피자 맛집 - 컨버터 

 

피자 한조각이 내얼굴만 하다구요?!

신사역에 위치한 이색 피자 맛집- 컨버터
가게안은 굉장히 심플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소수에 사람들만 보였다
이곳은 피자집이다 근데 한조각만 판다 처음에 가격을 보고 흠칫
사이드메뉴는 없다 맥주와 피자뿐! 피맥
와인도 있네?
페페로니 피자와 쉬림프 피자를 주문했다
빵의 두께가 장난아니다
네이버 페이로 주문할껄... 그럼 포인트 받을 수 있었을텐데 ㅠ.ㅠ
각종 소스가 테이블마다 구비되어있다
드디어 나왔다!
쉬림프피자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피자 진짜 맛있었다 빵도 부드럽고 치즈도 완전 많아서 존맛탱
내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비쥬얼이... 맛은 최고다
쉬림프피자의 새우다 쉬림프 피자도 씹는식감이 정말 좋았다
이건 무슨 매운소스인거같은데 특이했다 뿌려먹으니 맛있었음
 아주 잘 먹었습니다

신사역 가로수길 이색 피자 맛집 - 컨버터 

 

처음에 갈때 한조각가격이 왜 이렇게 비싸?라고 생각했는데 피자를 보고 먹는순간 

비싸다는 생각은 사라졌다 그냥 맛있고 맛있었기에 가격은 신경쓰지않게 되었다 

물론 비싸다고 생각할수도있겠지만 아니 맛있으면 된거아닌가?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사이드메뉴도 좀 많았으면 한다 피자만 있으니 뭔가 아쉬웠어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