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가로수길을 다녀왔다 가로수길은 언제나 핫플들이 넘쳐난다

잘생기고 이쁜사람이 너무 많음 나는 쭈구리...

또한 가로수길에는 맛집과 놀것들이 즐비한다 그중에서도 맛집은 넘치고 넘치지

밥먹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이쁜 카페

 

신사역 가로수길 카폐추천 -듀자미 deux amis

 

이쁘긴 한데 넘나 비싸 ㅠ.ㅠ

가로수길에 위치한 카페 듀자미 deux amis
좌석이 굉장히 낮았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돋보였다
여기 카페는 빵 종류들이 많았다 
듀자미 메뉴
아이스초코와 딸기라떼 딸기티라미수 가격이 꽤 나간다
듀자미 카페는 1층뿐만 아니라 2층까지 있다
2층이 훨씬 크고 이쁜듯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이건 크림이 90%를 차지하고 있었다 그래도 맛은 휼륭
아이스코초 흠 내가 원하는 맛은 아니였다
이것은 딸기라떼 난 라떼를 별로 좋아하지않기에 무슨 맛인지 몰랐다

신사역 가로수길 카폐추천 -듀자미 deux amis

 

가로수길에는 엄청 이쁜카페가 많다 이쁜카페는 언제나 사람들이 많은법 

내가 다녀온 듀자이는 사람도 적당히 있고 조용하고 맛있는 빵들이 즐비하고 

편안히 쉬고 올 수 있는 카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