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새로운 카페를 가고싶었다 매일같은 카페가 아니라 이색적인 곳을 가고싶었다 

강남거리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이쁜 카페 

앞에 놓여져있는 펫말이 내 눈길을 이끌었다 

 

이색 카페 - 소금커피가 있는 브라운 홀릭

 

뭐야 소금커피?

강남역 근처에 있는 브라운 홀릭
가게안은 너무 이뻤다
수제 빵들을 팔고 있었다
아이스초코와 소금커피 빵을 주문했다
소금커피맛은 진짜 짠 맛이였다 진짜 소금을 넣었나? 하지만 아래 커피와 함께 먹으면 꽤 맛있다
아이스 초코는 언제나 내꺼다
2시간정도 카페에서 수다 좀 떨다가 왔다 좋네

이색 카페 - 소금커피가 있는 브라운 홀릭

 

소금커피가 있는건 처음알았다 어디 지역에서 유명하다고 하는데 

어딘지를 모르겠네 카페도 꽤 이쁘고 조용해서 강남에 살면 자주 가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