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매운게 너무 먹고 싶었다 어딜가볼까? 

닭발?불족발? 이런것들은 저번에도 먹어서 별로 땡기지 않았다

오잉? 매운 쭈꾸미? 그래 오늘은 이거다 쭈꾸미 먹으러 가야지!

 

홍대 맛집 - 매운맛과 볶음밥이 땡길땐 홍스쭈꾸미

 

진짜 여긴 진짜 맛있다 내 인생 맛집될듯 진짜로 ㅋㅋㅋ

홍대입구역쪽에 위치한 홍스쭈꾸미
가게안은 그저 평범했다
메뉴판을 보고 무엇을 먹을지 고민했다 그냥 쭈꾸미보단 쭈꾸미+삼겹살+볶음밥을 주문했다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가고 tv에도 많이 나온집이였다 몰랐음 
홍스쭈꾸미 이벤트 쿨피스를 준다 !
기본반찬은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하여 준다
홍스쭈꾸미 기본반찬
쭈꾸미 삼겹살 등장이오!
와 비쥬얼 쩐다... 진짜 침이 그냥 생기는 비쥬얼이다
다른곳에 쭈꾸미 삼겹살은 쭈꾸미가 되게 작던데 여기는 큼직큼직
삼겹살과 쭈꾸미를 깻잎에 싸먹으니 진짜 레알 꿀맛 ㅠ.ㅠ 진짜 맛있었음
따뜻한 누룽지밥도 포함되어있다 (추가로 주문가능함)
쭈삼을 다 먹고 이젠 마무리로 볶음밥을!!!  처음이 벼벼주실때는 싱거워보였는데 아니였다 날치알이 진짜 신의 한수다
날치알 진짜 너무 많아 ㅋㅋㅋ날치알 밥인줄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다 배 터지는줄 알았다 ㅠ.ㅠ

홍대 맛집 - 매운맛과 볶음밥이 땡길땐 홍스쭈꾸미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지 몰라도 진짜 너무 맛있었다 

쭈꾸미도 진짜 쫀득쫀득 맛도 진짜 그렇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있었다 

무엇보다 볶음밥은 내 인생 볶음밥이였다 진짜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다 

다음에 또 갈꺼야 ㅠ.ㅠ ( 내 돈 주고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