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와 강남에 이렇게 사람이없다니.... 정말 역대급으로 사람이 없는거같았다

서점에 들려서 책 좀 사고 배고파서 어딜갈까 고민하던중 

꾸덕한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서 다녀왔다

 

강남역 스테이크 맛집 - 블랙스테이크 

 

가게이쁘다

강남에 위치한 블랙스테이크
늦은 낮에 간거라 사람은 별로 없었다
와인종류가 저렴하게 팔고있었다 한잔가격인가?
블랙스테이크 이벤트
블랙스테이크 메뉴 1
블랙스테이크 메뉴 2
블랙스테이크 메뉴 3
블랙스테이크 메뉴 4
블랙 채끝 등심 스테이크
두툼하니 맛나보인다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밥과 감.튀 각종 야채와 소스가 나온다
뭐 맛은 그럭저럭 맛있었다
부드러워서 내 입에서 사라져서 맛을 느끼질 못했다...ㅋㅋㅋㅋ
꽃게 로제파스타
양이 꽤 많아보인다 2인분 양인가
꾸덕꾸덕하니 내가 좋아하는 파스타의 맛임

강남역 스테이크 맛집 - 블랙스테이크 

 

가게도 이쁘고 맛도 좋고 너무 좋았던 맛집이였다

특히 로제파스타에 들어간 꽃게는 안먹고 버림 ㅋㅋㅋㅋㅋㅋㅋ

(내 돈 주고 직접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