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노량진을 요즘 자주가게 된다 왜냐구? 이유는 없다 

이번에는 노량진에 컵밥을 먹고 싶어서 다녀왔다 나는 컵밥을 이야기로만 들었지 먹어본적은 없다

길거리 포차에서만 있는 줄 알았던 컵밥 작은 가게를 소개할까 한다

 

노량진 컵밥 가게 - 컵속에

 

내가 기대한 맛은 이게 아닌데?!

노량진에 위치한 컵밥 가게 - 컵속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즐비했다
나는 김치제육을 주문했다
가게다 보니 추운겨울 따뜻하게 먹고 갈 수 있는 장소가 있다
작은 컵안에 다 들어있네?!
맛은?! 내가 생각했던거랑은 쫌 달랐다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았음 

노량진 컵밥 가게 - 컵속에

 

되게 자극적일줄 알았는데 그렇게 자극적이지도 않았다 

내가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여튼 컵속에라는 가게에서 저렴하게 한끼 떼우긴 좋을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