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ueT6ltPcc0A( 유튜브 한번 놀러오세요~)

내가 좋아하는 연어를 너무 먹고 싶었다 연어가 올려진 초밥을 너무 먹고싶었다

그래서 내가 자주가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초밥집을 가려고했는데 코로나때문에 방역을 한다고 한다 ㅠ.ㅠ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서 찾게 된 곳

 

서울영등포 맛집 - 스시민 회전초밥 모든 접시가 1700원!

 

여기 자주 가야겟는걸?!

영등포 시장쪽에 위치한 스시민
이른 시간이라 사람은 없었다
우리밖에 없다! 이제 이 초밥은 다 내꺼다!
스시민 초밥 종류 1
스시민 초밥 종류 2
내가 먹고 싶은 초밥이 있으면 태블릿을 이용해서 주문해준다
장국 이거 진해서 맛있다
나에게 달려오는 초밥들 ㅠ.ㅠ 얼른 먹어줄께 ㅠㅠ
스시민 이용방법 그냥 맛있게 먹으면 된다
내가 좋아하는 연어초밥 ㅠ.ㅠ 이것만 7접시 먹은듯 ㅋㅋㅋㅋㅋㅋㅋ
모든접시 색이 다 파란색이다
생새우 초밥 이것도 맛있음 
이건 뭐였지? 
여긴 새우가 왜케 맛있지?
문어초밥 별미였다
광어초밥이였나? 여튼 고급지게 나왔다
이건 무슨 지느러미였는데
참다랑어였나?ㅋㅋㅋ 먹은게 많아서 기억이 안난다
연어 아보카도 테마끼
게살 테마끼
초밥을 다 먹고 타코야끼 튀김같은걸 시켜서 먹었다 타코야끼는 언제나 진리지
총 20접시 먹은듯 ㅠ.ㅠ 너무 맛있었어 

서울영등포 맛집 - 스시민 회전초밥 모든 접시가 1700원!

 

이곳을 왜 지금 알았는지 최고였다 모든 접시가 1700원이니 가격 부담도 덜하고 

저렴하기도 하면서 맛있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에 청결이 눈에 띄었다 

타임스퀘어에 스시오랑 비슷하면서도 다른면이 있다 여튼 나는 만족한 곳이다 

다음에 또 가야지 ( 내돈 주고 내가 쓴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