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ueT6ltPcc0A (긔긔완 유튜브 한번 놀러오세요)

요즘 나는 떡볶이만 오지게 먹으러 다니는거 같다 

즉석떡볶이나 길거리 떡볶이 분식 떡복이 

오늘은 신전을 다녀올까 하다가 새로운 떡볶이 집이 보이길래 다녀왔다

 

서울 노량진 맛집- 빨봉분식

 

떡볶이 내 취향이야

노량진에 위치한 빨봉분식
역시 요즘 시국이 시국인 만큼 어딜가도 사람은 없었다
한끼 두끼 세끼 네끼 ? 두끼를 노린건가?ㅋㅋㅋㅋ
빨봉분식 메뉴 1
빨봉 분식 2
셀프로 가져와야하는 도구들
내가 시킨 순대와 튀김 떡볶이다
떡볶이 양 진짜 많았다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떡볶이는 달달했다 매울줄알았는데 아니였어!
튀김은 오징어 튀김으로 시켰다 튀김은 역시 오징어 튀김아니겠음?!
순대 이거 좀 대박이다
겉에 껍질이 없어서 정말 먹기 너무 편했다 더 쫀득하다고 할까나?!
 진짜 배터지게 먹고왔다 

서울 노량진 맛집- 빨봉분식

 

너무 맛있었던 빨봉분식 무엇보다 떡볶이가 맵지않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다

진짜 다 비우고 온듯... 그리고 제일 맘에 들었던 순대 진짜 무한대로 먹고 싶은 마음밖에 안들었다

다음에 가면 다른 종류에 떡볶이도 먹어봐야지 (내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