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뷔페를 가고 싶어서 어딜갈까 고민을 했다

폭풍검색을 하고 알아본 결과 

애슐리에서 딸기축제를 진행한다고 해서 한번 가봤다

 

구로디지털단지역 - 딸기축제 애슐리 

 

근데 사람이 너무 없는거 실화냐?...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애슐리
난 저녁 5시쯤 도착했으니 디너 요금을 내고 들어갔다
엥? 스테이크가 이렇게 저렴하다고? 할인을 한다 
오마이갓... 오후 5시 저녁 시간대 인데 사람이 이렇게 없네... 
정말 뷔페에 사람이 이렇게 없는건 처음본다 바이러스때문에 그러겠지 ㅠ
육류 먼저 오지게 담아보자
근데 나는 뷔페를 오면 많이 못 먹는단말이지...
갈릭 갈비맛 치킨 이거 맛있다
내가 좋아하는 로제 파스타
크림파스타는 사람들이 손을 안대는거 같았다
이거슨?! 세븐스프링스에서만 보던건데 여기에도 생겼네 바로바로 면요리를 만들어준다
백순대도 있어 ㅠ.ㅠ 너무 좋아 ㅠ
스프코너 콘스프가 가장 맛있다
미안하지만 난 샐러드는 손을 안대 빠이
맛있는 비빔밥도 해먹을 수 있다 저기 있는 양념장 너무 맛있어 
음료코너
내가 보기보다 많이 못먹는다 ㅋㅋㅋㅋ 진짜 조금 가져왔다
두번째로 가져온거다
비빔밥은 너무 맛있었다 ㅠ.ㅠ
아참 닭튀김도 있었는데 그것만 오지게 먹은거 같다
다먹고 후식으로 와플 조금 만들어 먹었다
이번에 하는 딸기축제 딸기와 관련된 음식들이 많았지만 나는 딸기를 별로 안좋아한다 ㅠ.ㅠ
디저트를 가져왔는데 거지같이 가져왔네 ㅋㅋㅋㅋ

구로디지털단지역 - 딸기축제 애슐리 

 

요즘 사람들이 진짜 밖에 안나오는거 같다 진짜 애슐리에 사람이 이렇게 없던건 살면서 처음본거같다

나도 조심해야하는데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집에만 있을 수가 없다 ㅠ.ㅠ 

이 돼지같은 ㅠ.ㅠ 애슐리 딸기축제 같이 간사람은 맛있다고 하니 가보실분은 한번 가보시길! 

아참 스테이크도 파격적으로 할인하고 있으니 스테이크 좋아하시는분은 가보세유~

 

(제가 직접 돈 써서 먹고 온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