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촌으로 영화를 보러 갔다 왔다 

'정직한 후보' 예상외로 너무 재미있었다 개 꿀잼 보러가실분들은 꼭 보러 가길 

영화보고 너무 배가 고파서 어딜갈까 몰 먹을까 고민하다가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한솥을 갔다

 

신촌 한솥도시락 - 신메뉴 한정판매 피자불고기마요

 

처음으로 한솥 홀에 가서 먹어본 신메뉴

신촌에 위치한 한솥도시락
들어가기전 메뉴를 본다 신메뉴가 나왔다는 걸 보고 바로 들어가봤다
신촌 한솥 매장은 정말 컸다
테이블이 정말 많았음
신메뉴 피자마요 내마음을 뺏지마요 한정판 출시
떡볶이도 먹고 싶었기에 떡볶이와 불고기피자마요를 시켰다
떡볶이 튀김세트와 피자불고기 마요 세트를 시켰다
드디어 나온 음식들 처음본 비쥬얼은 뭐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떡볶이는 우동사리인줄 알았다 뭐 맛만 좋으면 되지라는 생각뿐 배고프니깐
튀김은 튀김만두1개,오뎅튀김,핫도그2개가 들어있었다
떡을 몇개씩 집어서 입으로 넣어 보았다 맛은 휼륭 
튀김에 떡볶이 국물을 입혀줬다
튀김만두는 역시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야지! 
불고기 피자마요 이번에 처음 출시된 메뉴라고 한다
3가지의 소스를 넣고
 오지게 비벼 먹었다 치즈때문인지 맛은 평타였고 피자향도 나고 나름 맛있었다

신촌 한솥도시락 - 신메뉴 한정판매 피자불고기마요

 

학창시절 한솥도시락을 먹었던 기억이 났다 그땐 기본적이 맛밖에 없었는데 

이젠 여러가지 맛들이 존재하네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치즈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듯 하다

다음엔 다른거 먹어봐야지 ( 내 돈 내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