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진정한 맛집을 다녀왔다 

살다 살다가 1시간넘게 기다리고 삼겹살을 먹었다 

그정도로 맛있을까 생각했는데 진짜 완전한 존.맛.탱

 

약수역 맛집- 금돼지식당 (삼겹살)

 

여기는 꼭 가야한다

약수역에 위치한 금돼지식당
웨이팅이 정말 길다 난 1시간 30분정도 기다렸다
대기자 명단을 적고 기다렸다
나의 이름이 호명되고 2층으로 올라왔다 가게안 인테리어는 아늑하고 너무 좋았다
들어오자마자 세팅 되어있었다 1층과 다르게 2층은 바형식으로 되어있었다
금돼지식당 메뉴 1 (본삼겹1인분과 눈꽃목살 1인분,김치찌개를 주문했다)
금돼지식당 메뉴 2
얼른 이 불판에 고기를 올리고 싶다
이건 파절이인가?특이했다
여기오면 김치찌개는 꼭 먹어야 한다고해서 기대가 된다
드디어 나온 삼겹살과 목살
기본 밑반찬은 갯수가 적었다 뭐 고기만 맛있으면 되니깐!
고기를 내가 굽는줄 알았는데 여기에서 다 해주신다
지글지글 얼른 익어라
직원분께서 친절한 설명과 함께 열심히 구워주셨다
목살 한입 먹는 순간 진짜 너무 맛있어서 혼났다 입에서 녹는 돼지고기는 처음봄
김치찌개 맛도 볼까?
고기도 완전크고 맛도 너무 휼륭했다 밥한공기 뚝딱할꺼같아
삼겹살도 파절이와 함께 얌얌
목살을 깻잎에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ㅠ.ㅠ
은박지에 들어있었던 버섯 이건 진짜 고기처럼 쫀득했다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ㅠ.ㅠ

약수역 맛집- 금돼지식당 (삼겹살)

 

사실 돼지고기를 줄 서서 먹을정도야? 라고 생각했었다 

근데 기다리고 나서 먹어보니 정말 너무 맛있었고 진짜 살면서 먹어본것중에 

제일 맛있었다 다만 가격이 비싸서 부담이 되었지만 그래도 맛은 좋으니!!!

그리고 여긴 일본인 관광객들이 너무 많았다 한국인 5, 일본인 5 비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맛있는 삼겹살 돼지고기 먹으러 가고 싶으신분들 강추다 ! 분위기도 좋아!

내 돈 내가 직접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