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큰일이다 내가 자주가는 영등포에 코로나 확진자가 다녀간곳이라니 ㅠ.ㅠ 

정말 집에만 있어야하나? 그러기엔 밖에 맛있는게 너무 많아 ㅠ.ㅠ

오랜만에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갔다왔다 

 

영등포역 -백종원 홍콩반점

 

사람이 너무 없군 ㅠ.ㅠ

영등포역에 위치한 홍콩반점
계단이 눈오면 자빠지기 좋은 위치에 있다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후불요금이 아닌 선불이다 먹고 도망가지않게 하기 위한 방법
홍콩반점 메뉴 1
나는 쟁반짜장과 탕수육을 시켰다
이제 돼지가 되어보자
엥? 주문한지 10분도 안되서 나왔다
홍콩반점 쟁반짜짱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
윤기가 좔좔~
탕수육은 홍콩반점 탕수육이 제일 맛있는듯하다
소짜리지만 너무 많아 ㅠ.ㅠ 내가 위가 작긴함
난 단무지 충이다 단무지는 너무 좋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영등포역 -백종원 홍콩반점

 

홍콩반점의 쟁반짜장과 탕수육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다

다른걸 먹고 싶었는데 이 두가지 조합이 가장 맛있는듯 그래도 다음엔 짬뽑을 먹어봐야겠군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